현재 위치
  1. 게시판
  2. Q&A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아이링링크 유격 AS 요청
작성자 BY. 이지후 (ip:)
  • 평점 0점  

수년 째 아이링 링크 제품 사용중인, 아이링을 사랑하는 고객 중 한명 입니다.

기존에 아이링링크 제품을 계속 사용해왔으며, 구매 후 사용 중 링의 유격 (헐거워짐)이 일부 발생하곤 했으나 제품을 재 구매하는 식으로 그냥 위안을 삼고 계속 사용을 했습니다.


최근에 휴대폰을 변경하면서 '20.11.14에 쿠팡을 통해서 2개의 아이링링크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2개 제품 모두 링의 유격이 발생하여 이번에는 부득이 AS 신청을 해야겠다고 마음을 먹었습니다. 제품 구매 시점 후 6개월이내는 무상 AS된다고 얘기를 들었습니다.


AS절차에 대한 안내 해 주시기 바라고, 링 유격에 대해서는 보다 철저한 품질 검수를 해 주셨으며 하네요. 진심 아이링을 좋아하는 1인으로써 안타까운 마음입니다.


AS절차에 대한 안내 부탁드리고, 조속한 처리 부탁드립니다.


010-4441-5413

jihoon0804@naver.com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 카카오채널
  • 네이버톡톡
스크롤-업!
스크롤-다운!